본문 바로가기

IT/PC이야기

보드 사망기.....

현재 시점은 아니고 올해초에 설쯔음 해서 있었던 일입니다.


39812203465_2eba164cc2_o.jpg

 

네 육안으로는 엄청 깔끔합니다 ㅎㅎ

 

오늘 날려먹었다기보다는 한달 됬습니다. 설 직전에요.......

 

인텔 보안패치들이 처음 올라왔을때 윈도에서 자동으로 업뎃하더니 부팅될때 잠깐 전원들어왔다가 꺼졌다가 계속해서 반복하다 어느시점에 부팅이 되더군요.

마지막에 날려먹은날은 부팅이 안되서 포기하고 메모리랑 파워케이블 그리고 글카 분해해서 접점확인후에 재장착해서 부팅했는데........ 스파크가 일면서 사망했........

 

날려먹고 나서 AS보냈더니 RMA보내야한대서 보냈더니 춘절~ 3주가 날아갔..

역시나 수리불가더군요.

 

근데 삼실에서 보드를 안사줍니다...... 안사줘요 ㅠㅠ..

 

근데 왜 하나도 안슬플까요? ㅋ... 신나네요 ㅎㅎ

 

제 피씨가 없어서 저는 공용피씨에서 업무를 보는데..... 제 피씨가 없어서 주요업무는 하나도 하지 않고있습니다 ㅋ.. 

(영상편집과 음향 영상 하드웨어 견적내는게 제 주업무거든요 ㅎㅎ.. 편집이 안되니 제 주업무가 하나 줄엇습니다 ㅎ... 계속 안사줬으면.....)


열심히 잘 놀다가 4월경 퇴사했네요 (다른일로 바빠서 병행할수가 없어서 ㅠㅠ)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