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직구시 조금 더 혜택 보는법!

이베이츠 라는 곳 들어보셨죠??

이곳을 경유해서 들어가면 적게는 0.5% 많게는 4%정도의 페이백을 해줍니다. (5천원이상 미국이베이츠는 5달러 이상 적립시 페이백 지급)

이중에 한국 이베이츠 사용법은 아주 쉽습니다.
그냥 각종 포털에서 "이베이츠" 검색해서 들어가서 간편로그인등으로 로그인 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국 이베이츠는 네이버페이와 국내 계좌 그리고 페이팔로 환급 받을수있습니다.

미국 이베이츠는.. 페이팔로 환급받으시는 게 제일 적당할거같더군요 ㅎㅎ

왜 지금 두가지를 나눠서 설명을 드리냐면.... 쇼핑몰별로 적립률이 많이 다릅니다 ㅎㅎ
많이들 이용하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4% vs 2.75%
아마존은 0% vs 0~5% (항목? 판매자?에 따라서)
이베이는 최대 1.5% vs 최대 2.0%
뉴에그는 1% vs 1% (동일하네요)
등등입니다.

그리고.. 아 그리고 한국 이베이츠는 단점이.. 실 결제액과 이베이츠에서 추정하는 금액이 달라서 환급액이 조금 다릅니다 ㅎㅎ.

저도 귀찮아서 자꾸 까먹고 적립안했었는데........ 이번에 두건정도 경유해서 적립받았더니 나쁘지 않네요.
그냥 소소하게 용돈벌이 정도..?



미국 이베이츠는 접속 자체는 다른사람들이 알려주는 링크 등으로 접속하면 어렵지 않으나.. 회원가입을 하려면.. VPN이 필수라고 보셔야합니다.

그래서 처음 이용하신다면 폰에서 터널베어가지고 회원가입하신후에 이멜로 오는 링크를 통해서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터널베어 어플로 vpn 미국으로 설정하시고요
ebates.com 입력하셔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미국이베이츠 경유한 구매내역이 없어서 못올렸는데..
저는 환급률이 동일한경우에는 미국이베이츠를 추천드립니다. (기준이 미화이기에 결제한 것 그대로 받습니다. 위에서 말한것 처럼한국이베이츠에서는 실제 결제액 기준으로 7만5천원정도인데 66601원으로 책정되서 환급율이 적네요 (왜 저기서 경유탔지.. ㅠ)

 

(한국 이베이츠에는 옥션등의 쇼핑몰도 페이백이 가능하나....... 보통은 네이버나 다나와 경유하는게 더 쌉니다.)

여러분들의 지름에 소소한 보탬이 되어서 더 많은 지름을 하실수 있도록 소소한 팁 하나 올리고 갑니다~! 

 

 

p.s. 그나저나.. 기어베스트 저눔들은 왜 송장도 안주냐 ㅠ... 지불 완료하고 3일 지났는데....

 

 

 

p.s.1 이베이츠 한국 가입시 친구추천링크 5천원 적립(https://www.ebates.com/kr/referrer?referrerid=jSMgHvt4R3E%3D) 안쓰셔도 됩니다.

p.s.2 이베이츠 미국 가입시 친구추천링크 10달러 적립(https://www.rakuten.com/r/YONGSE35?eeid=28187) VPN 필수입니다.

반응형